728x90
320x100

 

※ 미션 진행에는 자유도가 있지만, 제가생각하는 스토리 순서로 정리했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스토리를 제가 이해를 잘못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고 이 게임 자체가 원작을 많이 파괴하고 있습니다.

혹시 틀린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쉐도우 오브 워의 첫번재 스토리로 탈레온은 반지를 만들고 쉴롭의 인도를 받아 미나스 이실의 전쟁에 참여합니다.

 

프롤로그 : 플레이영상 링크 https://youtu.be/3qbA4GjfTns

Intro

 

운명의 산에 숨어들어간 탈레온과 엘프유령 켈레브림보르가 함께 사우론을 무찌를 링을 만듭니다.
링이 완성되는 위력으로 정신이 없는 동안 쉴롭이라는 여자가 켈레브림보르를 납치해갑니다.
의리가 중요한 탈레온은 링을 쉴롭에게 넘겨주고 엘프유령 돌려받습니다.
쉴롭은 인간들의 요새인 미나스 이실이 암흑 군주 사우론의 침입을 받는다고 알려줍니다.
곤도르의 순찰자 출신인 탈레온은 정신이 나가서 반지고 뭐고 미나스 이실을 구하러 갑니다.

켈레브림보를는 이걸 굉장히 불만스럽게 생각하지만 몸의 주도권은 탈레온에게 있습니다.

 

 

유대감 : 플레이영상 링크 https://youtu.be/vecBwPIro1k 

유대감

 

미나스 이실은 오크에게 공격받고 있습니다.
연출로는 바로 지금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은데 탈레온은 그거 구하겠다고 뛰어 들어갑니다.
오크의 목적이 천리안의 돌을 얻는 걸 확인하고, 이드릴을 만납니다.
그녀와 병사들을 집합시켜 전열을 가다듬고 성문을 닫아 성을 지킵니다.
이 때 탈레온은 혼자서 적들을 막아 시간을 버는 기염을 토합니다.

 

 

천리안의 돌: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fTxi-rQoJQQ

천리안의 돌

 

천리안의 돌 팔란티르는 장군인 카스타미르만이 행방을 알고 있습니다.
오크들은 공격이 시작하면서 공성맹수를 동원해서 투석공격을 합니다.
탈레온은 이걸 꺼꾸로 활용해서 공성맹수를 지배하고 오크들을 공격하며 또 한번의 습격을 막아냅니다.

 

 

어둠 속의 칼 :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ms7B80sd65Y

어둠 속의 칼

 

이 막강한 오크의 공격을 막아내기 위해서는 지원이 필요합니다. 뭐라도 필요합니다. 

이런 절망적인 순간에 나타난 골룸의 안내를 받아서 쉴롭을 찾아갑니다.
(골룸의 존재와 행동이 원작파괴라고 하네요)
쉴롭은 예언을 통해 이드릴을 암살하려고 하는 계획을 환상 보여줍니다.
암살자인 코쓰 암살자를 추적하여 헤치워서 미연에 암살을 방어합니다.

 

 

아무도 없는 땅 :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70ExKZVkl6k

아무도 없는 땅

 

곤도르측 지휘관인 바라노트는 별동대를 이끌고 탈레온을 지원합니다.
이들의 목표인 대전사를 헤치워 오크들의 사기를 떨어뜨리고 공포를 퍼트리려합니다.
먼저 대전사의 경호원은 하나 헤치우는데 성공합니다.

 

 

화살의 비 :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mHq2aGjV5Hk

화살의 비

 

 

쉴롭은 미나스 이실이 정복당하고 탈레온이 마법사 왕에게 정복당하는 미래를 보여줍니다.
이 거대한 미래에 두려워는 하지만 당장 환영에서 본 대전사를 물리치고 바라노르 부터 구하기로 합니다.
오크 군세에게 연설하는 오크 대전사 모주 비정한 자를 암살하는데 성공합니다.
대전사 하나를 헤치워 오크들에게 경고하는 목적도 달성했으며 대량의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습니다.

 

 

배신자의 문 : 플레이 영상 ttps://youtu.be/OKeDhD2Nl0Y

배신자의 문

 

미나스 이실에 배신자가 있음을 쉴롭이 보여주게 됩니다. 전령을 추적해서 배신자를 찾으려 하지만 실패합니다.
결국은 발각당했지만 오크 대전사를 역으로 사로잡아 심문합니다.
이 대전사를 심문했지만 마술사 왕이 방해하여 특별히 좋은 정보는 얻어내지 못하고 퇴각합니다.

하지만 배신자가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투기장 :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ZxH6BGUgi_s

투기장

 

오크의 침략은 끝이 없고 엄청난 대규모의 적들이 몰려옵니다.
전령이 카스타미르를 납치했음을 알리며 탈레온을 투기장으로 나올껄 요구합니다.
시간을 벌기 위해 탈레온은 투기장에 나와 오크들을 도발해 대전사가 나오게 합니다.
여러 오크를 이기고 마침내 대전사를 일기토로 헤치우며 오히려 오크를 위협하고 또 위기를 넘깁니다.

 

 

동이 트기 전 :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nbordnnhCIE

동이 트기 전

 

이드릴은 무리를 해서라도 아버지 카스타미르를 구하려 오크진형으로 달려가고 탈레온이 동참합니다.
오크의 진형에는 병사들도 여러명 잡혀 있습니다.
탈레온은 은신하여 숨어 오크 경호원들을 제압하고 카스타미르와 병사들을 구출합니다.
카스타미르는 본인보다 딸을 더 걱정하며 훈훈한 부녀의 정을 보면서 돌아갑니다.

 

함락 :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IlJWqJnHXGI

함락

 

마침내 쉴롭이 미나스 이실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점령당하는지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너무 임박해서 막지는 못하고 마법사 왕이 성문을 파괴하면 오크들이 일제공격해서 쳐들어옵니다.
배신자의 정체는 카스타미르 였으며 그는 천리안 돌을 마술사 왕에게 바치고 이드릴의 목숨을 구하려 합니다.
그러나 바로 마술사 왕에게 살해를 당하고 탈레온이 나즈굴을 막아서서 이드릴은 무사히 도망을 갑니다.
탈레온 역시 직후 마술사 왕에게 당할 뻔하지만 갈라드리엘의 검 엘타리엘에게 구해집니다.
이어서 쉴롭은 나즈굴에게 습격을 당한 것을 탈레온이 구해줍니다.
이 습격으로 약해진 쉴롭은 링을 탈레온에게 주고 자신을 물러나게 됩니다.

 

 

이렇게 스토리 초반이 완료 됩니다.

미나스 이실은 나즈굴에게 점령 당하고 쉴롭에게 반지를 받아 본격적으로 반지의 힘을 휘두릅니다.

탈레온은 자신의 세력을 모아 미나스 이실을 되찾으려 여행을 시작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