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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 >

 

크록의 침략을 막아내고 어디서 나온것인지 찾아냅니다.
마침내 늪지를 통한 길목을 발견합니다.

 

물로 올라옵니다

 

맵의 절반정도는 늪에 둘러 쌓여 있습니다.

비행이 아니면 영웅도 갈 수도 없지만 크록들은 헤엄을 쳐서 접근합니다.

역시 효율적인 타워 자리가 잘 없어서 화력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이번 판의 신규 적들

 

둥지 게이터 / 크록 현자 / 히드라

 

  • 둥지 게이터(940, 42-63, 중간 물리 방어력, 지상)
    악어보다는 거북같이 생긴 적이 천천히 걸어옵니다.
    크로킨더를 던지면서 다가오는데 방어력도 있고 알들이 화력을 분산해서 해치우기 어렵습니다.
    접근전을 하는 동안은 크로킨더를 생산하지 않기는 물리공격이 생각보다 강해서 여러가지로 쉽게 막기는 어렵습니다.
  • 크록 현자(780, 13-20, 중간 마법 방어력, 지상)
    악어족에서 유일한 마법사이고 그런만큼 마법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어족을 범위 치료할 수 있고 타워를 봉쇄합니다.
    그리고 적을 만나면 재자리에서 계속 공격하고 돌진하기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해치우기 어렵습니다.
    물리 근접 공격을 잘하는 영웅을 보내서 하나하나 잡아야합니다.
  • 히드라(3030, 75-105, 높은 마법 방어력, 지상)
    스펙만으로도 비명이 나올 정도로 강하고 강력한 근접 범위 공격을 해서 막기가 어렵습니다.
    또 범위 독 원거리 공격도 하고요.
    이렇게 강력한 적이 한번 죽으면 머리가 하나 생기면서 다시 살아납니다.
    그러면서 체력이 4180으로 증가합니다. 총 7210의 괴물로 정말 막기가 어렵습니다.
    그나마 물리공격에는 약하니 화력과 병사를 모아서 막아봅시다.

 

히드라가 엄청납니다.

 

좁은 섬 세 곳을 빈틈없이 공격해오는 적들과 타워 지을 장소가 마땅치 않은 답답함,

그리고 히드라의 무지막지한 스펙까지 결코 쉽다고 할 수 없는 구성입니다.

로켓 포병대가 좀 응용이 가능하고 효율적입니다.

하지만 영웅이 한명 더 있는 것 처럼 상황에 따라서 위 아래로 움직여야 하는 정신 없는 판입니다.

 

https://youtu.be/QoOAIEgGdfU

캠페인 플레이 영상

 

 

 

 

 

< 영웅 >

 

막는 방법은 캠페인 모드와 같습니다.

현자 크록이 좀더 적극적으로 등장하니까 그걸 조심해야 합니다.

물리 근접 공격을 하는 적을 체용해서 잘 움직여주도록 합시다.

마지막에는 12시에 다수의 현자 크록이 습격해오는 피날래가 있습니다.

로켓 포병대는 타워가 스턴에 걸려도 공격할 수 있으니까 그걸 이용합시다.

 

https://youtu.be/1UrwfAeE1mk

영웅 플레이 영상

 

 

 

 

< 강철 >

 

사용 할 수 있는 타워 : 악마 구덩이,  늪지 은둔자

 

늪지 은둔자는 짧은 스위칭 타임으로 물리공격과 마법공격을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타워입니다.

그리고 14.4초라는 짧은 시간의 즉사공격도 있는 우수한 성능의 타워입니다.

많은 수를 처리하는 능력은 떨어지니까 영웅이나 마법의 힘을 빌어서 전투해야 합니다.

특히 5시 방향에 물량전이 펼처지니 이쪽도 악마구덩이를 3개 지어서 막아봅시다.

그러고 나면 마지막 2시, 윗쪽으로 히드라가 들어옵니다.

모든 병력 지원군 영웅을 올인해서 막아야 합니다.

 

https://youtu.be/ThXk0dhnswI

강철 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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