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사막에는 도시에 아레나에서 우승한 자가 왕이 되는 편리한 전통이 있었습니다.
도시가 총저항하는 상황을 피하면서 전쟁을 이길 수 있는 길입니다.
▶ 맵특성

맵기믹이 없습니다.
그냥 입구 3개 출구 3개의 맵으로 적들이 구불구불 와서 방어를 어렵게 합니다.
말릭도 위에서 떠드는 것 외에는 별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 이번 판의 신규 적들(난이도 불가능 기준)
이번 판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적 유닛은 없습니다.
해머홀드 캠페인에서 등장했던 모든 적들이 총동원해서 덤벼듭니다.
이번 판은 보다 적 조합을 신경 쓰면서 막아야 합니다.
▶ 보스

말릭 : 보스몹으로 12,150의 체력과 172-216의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형에 특별할 것 없이 걸어들어오는 보스로 외모상에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킹덤러쉬의 전설의 아이템 중 하나인 시간의 망치를 가지고 덤빕니다.
이동 속도는 매우느리지만 한번씩 점프를 해서 먼거리를 이동합니다.
평타가 범위공격이고 망치의 힘으로 원거리공격을 해서 좁은 범위의 유닛을 즉사시킵니다.
그리고 땅을 내려쳐 건물을 하나 부수는데 그 땅에는 건물을 지을 수 없게 됩니다.
특히 건물 파괴는 빠르게 해서 극악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정예 암살자의 화살 폭풍의 폭딜로 막아야 합니다.

▶ 타워구성

중앙의 악령의 영묘 4개가 핵심입니다.
취향에 따라서 다른 공격력이 좋은 타워를 체용해도 됩니다.
전투 코끼리는 때리고 샌드 미스틱에게 빙의를 걸어서 막았습니다.
후방에 병사들은 나중에 말릭을 상대하기 위해 화살 폭풍을 배워 두어야 합니다.
이 기술은 보스용이 아니라도 꽤 좋습니다.
<영웅>


금화를 2,500을 들고 시작합니다.
맵 기믹은 없고 등장 몹들의 조합이 바뀌기는 했지만 구성은 같습니다.
즉 캠페인을 다른 버전으로 한번 더 하는 것과 비슷한 구성입니다.
빙의를 빨리 하나씩 찍어두면 방어하기가 편합니다.

자원이 충분히 없는 상태에서 코끼리가 등장합니다.
막기가 어려운데요. 병영의 병사들이 끝까지 달려서 데미지를 넣어야 합니다.
마지막 턴을 플레이 하면서 금화가 꽤 모입니다.
적 병사들이 출구 근처에 가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타워를 지어서 계속 막아야 합니다.
<강철>


사용 가능한 타워로는 그림자 궁수와 마녀 자매가 등장합니다.
시작 금화는 2,550이 주어져서 시작합니다.
또 맵에 4랩짜리 오크전사 양성소가 2개 지어져 있습니다.
마녀자매는 나중에 코끼리를 쫒아 다니면서 때리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래서 님부스 4000을 올려야 합니다. 이동범위가 넓어지면 계속 돌아니면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오크병영의 대장 승급도 하나정도 찍어둘 것을 추천합니다.
마녀는 기본적으로 짧은시간 독데미지와 마비주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독은 꽤 위력이 있어서 코끼리를 일점사 하다보면 큰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마스터 암살자를 조심하면서 마지막 코끼리까지 쓰러트립시다.